콤보 속도, 반응 속도
https://gall.dcinside.com/mini/talesweaver/24460
평타 0.6 0.7 0.8 체감이 Why? 왜 큰가?
평타 사용시 불러오는 이미지 갯수 차이 (유저가 어떻게 할 수가 없다, 캐릭터 태생론)
http://cafe.daum.net/MagicWeaver/1UIY/20222
<실험 결과표>
6. 표본은 적지만 제복을 입으면 콤보가 조금 빨라지는 것 같다. (평타 이미지와 달리 모션 이미지는 갑옷 확장 감소 가능)
콤보 주기 측정
http://senetrane.blog.fc2.com/blog-entry-228.html
기술에 의해서 차이가 너무 많다 (캐릭터 태생론)
티솔렛 평타 1초 수동
극·연(1.8s)과 극·원형베기(0.8s)입니다.
수동입니다. 자동 콤보는 이보다 늦습니다.
밀라 평타 0.7초
극 댄싱 바이 파(1.0s), 극, 더티 스트라이크(0.7s)극·아르바이트 바이 파(0.9s)극·다이스 어택(2.1s)
다이스 공격만은 수동과 박빙을 했지만 나머지는 자동이 위였습니다.
다이 공격은 수동과 자동으로 호각, 오히려 안정감의 문화 자동이 되는 느낌이었어.
결국 콤보 딜레이는 일정하지 않고 스킬과 통상 공격에 따른다는 것이 짙게 되었습니다.
콤보 속도
평타 키보드 기본 공격, 자동 공격, 마우스 좌클릭
스킬 키보드 타겟에 스킬 사용, 마우스 우클릭
평타 3, 스킬 2, 조합 6 @ 키보드 타켓에 스킬 사용 누르고 있기 or 컨트롤
평타 마우스 좌클릭+스킬 키보드 타겟에 스킬 사용 누르고 있기가 가장 빠름 (개인+캐릭터마다 다름)
반응 속도
페스타핑 리버스 or 레지스트리 수정 (윈도우10 패스트핑 레지스트리 설정 검색)
기계식 키보드 or 게이밍 키보드 (키보드 반응속도 순위 검색)
키보드 속성 재입력 시간, 반복 속도
인터넷
서버렉
주기적인 램청소 or 재시작
전체 화면 or 전체 화면 창모드 or 창모드 프레임 체크 (/Showfps)
프레임 강제 고정 (옵션 설정 > 그래픽 > V-Sync 미사용시)
RivaTuner Statistics Server
https://cafe.daum.net/MagicWeaver/Q60A/15086
https://www.guru3d.com/files-details/rtss-rivatuner-statistics-server-download.html
모니터에 맞는 프레임 고정 과로드 방지
잠수시 프레임 30이하 등 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