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링크
소울링크 경험치 공식
획득 경험치 x 0.0015 (링크 캐릭터의 획득 경험치가 증가할 때)
획득 경험치 x 0.005 (링크 없는 상태 or 310 경험치 MAX)
*획득 경험치 x 0.0035? 1레벨 캐릭터 소울링크시 232 (1~310 경험치, 부캐), 에타의 의지 1시간 약 250
1 to 101 소울링크 경험치 2,660,999,088 (탐험 9 슬롯, 가디언 블레싱 HP 증가 최대치)
1 to 110 소울링크 경험치 9,022,036,312
101 to 110 소울링크 경험치 6,361,037,224
머큐리얼 케이브 9시↔12시 시간당 26000마리, 마리당 경험치 1,500,000 기준
시간당 소울링크 경험치 195,000,000
1 to 101 예상시간 약 13시간↓?
1 to 110 예상시간 약 46시간↓?
101 to 110 예상시간 약 32시간↓?
싱크 레벨 550 소요 시간 (스킬 사용시 감소)
108,234분, 1803.9시간, 75.1625일
유물

영웅의 공격, 죽음의 시선은 10 타면 10타 중 첫 1타에 %
이뮤니티는 가디언 블레싱 증가 스탯에 레벨당 2%?, 소울링크 레벨 110 가디언 블레싱 50? 사실상 스탯 증가 10?
감각의 해방, 해방, 조화?, 최대 대미지에 막힌다면 영웅의 공격, 죽음의 시선?
http://tales.nexon.com/News/Update/304?pageSize=20
■ 능력치 비율 감소 제한치 -30%
소울 이터 흡수 실험
가디언 블레싱. 소울 이터 (20%) 스탯
267, 268, 262, 154, 168, 258, 156
가디언 블레싱, 포커스도 포스 (15%), 소울 이터 (20%) 스탯
238, 238, 233, 144, 158, 231, 146
스탯을 흡수하긴 하는데 스탯 디버프를 하기 전에 소울 이터 먼저
https://static.tales.nexon.com/Probability/Game/10-1
유물 획득 확률 (돋보기 확률 정보 확인 가능)
문 트랜스:집중 11%
문 트랜스:해방 2%
문 트랜스:조화 2%
소울메이트 9%
체인 스피릿 11%
크라운 스톤 11%
소울 시커 11%
신성한 스크롤 11%
구원자의 손길 9%
감각의 해방 5%
영웅의 공격 7%
죽음의 시선 7%
이뮤니티 1%
소울 이터 1%
전사의 소생 2%
http://maintenance111.blog.fc2.com/blog-entry-565.html
유물 확률 검증 시도 횟수 3255회
359회 11.03% 문 트랜스 (집중)
349회 10.72% 신성한 스크롤
348회 10.69% 소울 시커
341회 10.48% 체인 스피릿
333회 10.23% 구원자의 손길
306회 9.40% 솔메이트
279회 8.57% 죽음의 시선
259회 7.96% 크라운 스톤
215회 6.61% 영웅의 공격
191회 5.87% 감각의 해방
78회 2.40% 문 트랜스 (조화)
74회 2.27% 전사의 소생
62회 1.90% 문 트랜스 (해방)
33회 1.01% 소울 이터
28회 0.86% 이뮤니티
http://cafe.daum.net/MagicWeaver/Q60A/14874
유물 2개 뽑기 -> 신성한 스크롤 Lv. 5 -> 소울 이터 Lv. 5 -> 신성한 스크롤을 감각의 해방 Lv. 10 (감각의 해방이 먼저 나오면? 운?)
http://tales.nexon.com/News/Update/298
[서몬 싱커]
- 스킬 유지 시간 동안 소환된 캐릭터의 가장 높은 능력치를 일부 가져와 자신의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 링크 맺은 캐릭터와 싱크 레벨이 높을수록 증가되는 능력 수치가 높아집니다. 3~13%
링크 추천 캐릭터는 밀라, 자기에 맞는 스탯 300 찍기, 동일 수치여도 하나만 적용 (P창 스탯 순서?)
탐험 포인트

재분배시 공통 계열 가디언 블레싱, 서몬 싱커 삭제 방법
소울링크가 된 다른 캐릭터로 재분배 캐릭터를 탈퇴 시 삭제
재가입 대기시간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