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패치전

더보기

http://cfs.tistory.com/custom/blog/48/485972/skin/images/mon.html

10랭크 한국 시뮬레이터

 

http://cafe.daum.net/MagicWeaver/RhtM/28450

몬스터 카드 10랭크 포함 조합기 다운

 

https://tttttss.tistory.com/category

카드

 

http://twcard.web.fc2.com/

http://elemo.in/twmc/

10랭크 일본 시뮬레이터

 

비추천 스킬

추가 대미지 스킬류, 제한 3000, 극한 후 속성 공격 하나에 제한 (전투 준비만 제한 없음)

강철 피부, 마법 면역, 뿌리 내리기 피격 피해량 감소 70% 제한 (버프 스크롤 70%)

서리 파편 트루 대미지 1500

약점 포착

뿅망치, 둔화 범위 스킬 사용 시 한마리만 걸림 (-스킬 사용시 자신에게 적용, 둔화 보스 적용)

휘몰이 -스킬시 비적용

식탐 MP, SP 중 하나만

 

에피소드3 챕터4
회오리 폭탄 불량품 HP 감소
피격 누적 or 언데드 대신 사용 가능

 

10랭크 1레벨 인트 보정 최대치

맹독의 주시자 8, +4 인트 8,

10랭크 보너스 5 (보정은 스탯만, 1당 2, 덱스, 어질은 1), 인트에 10 붙을 확률?

조합의 방 보너스 5 (보정은 스탯당 1, 성장률 1단계), 인트에 5 붙을 확률?

31

+3 우량아 1~3 랜덤 x 2 = 6 (보정은 스탯만), 인트에 3, 3 붙을 확률?

37

 

10랭크 1레벨 스탯 보정 최대치 (스탯, 스탯성장 X)

10랭크 기본 총합 스탯 26

10랭크 보너스 5 (보정은 스탯만, 1당 2, 덱스, 어질은 1), 덱스 어질 아닌곳에 10 붙을 확률?

조합의 방 보너스 5 (보정은 스탯당 1, 성장률 1단계), 스탯에 5 붙을 확률?

41

+3 우량아 1~3 랜덤 x 2 = 6 (보정은 스탯만), 스탯에 3, 3 붙을 확률?

47 + 9 레벨업 스탯/280

패치후

https://tales.nexon.com/News/Notice/134387

[GM가이드] 조합과 강화로 더욱 강해지는 ‘몬스터 카드’의 세계!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YWI4Qp5CzrXWSIcwvDcZ3somdOCjSSxPDjZ8DNZs/edit?usp=sharing

확률 보너스 계산 시트

 

카드조합달인 공식
확률 보너스 = [ ( RANK + DEX ) * 2.5 ] + [ ( 희귀도 * 레벨 ) / 6 ] - 45  … 희귀도 : 카드의 동(1), 은(2), 금(3)
카드뽑기달인 공식
확률 보너스 = [ ( RANK + DEX ) * 2.5 ] + [ ( 희귀도 * 레벨 ) / 6 ] - 10  … 희귀도 : 카드의 동(1), 은(2), 금(3)

조합의 신 칭호 +3
조합의 방 +5

 

확률 보너스 매우 높음 수치

9랭크 35이상

10랭크 41이상
11랭크 47이상

12랭크 53이상


12랭크 조합 필요 덱스 수치
카드조합달인 + 조합의 신 + 조합의 방
10랭크 무덤 스콜피노 덱스 26이상

12랭크 뽑기 필요 덱스 수치
카드뽑기달인
10랭크 무덤 스콜피노 덱스 15이상

 

*조합 카드
무덤 스콜피노 덱스 23이상
카드조합달인, 카드뽑기달인, 덱스, 덱스 성장 동카드 or 우랑야 넣어서 은카드
시작 덱스 16이상 회득, 레벨업후 덱스 부족시 무덤 스콜피노 + 봄버맨

 

공카드
9랭크 봄버맨
10랭크 망념의 구울, 무덤 스콜피노, 스켈레톤 머더러
CP 채우기 가능한 9랭크 베스트, 그외 유니씰 +3 성속성 공격, 플레임 리저드 +3 화속성 가능
메인 동카드 + 재료 동카드 = 은, 금카드 잘 안나오면?

ex.
메인 동카드 + 봄버맨 = 메인 은카드
메인 은카드 + 봄버맨 = 메인 금카드
메인 금카드 + 재료 동카드 = 메인 금카드

스탯이 마음에 안든다면
기존 메인 금카드 + 봄버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