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회피

카테고리 없음2021. 5. 5. 18:29

회피 카테고리

카테고리 A (제한치 85%)

일반 회피 

AGI 등의 능력치를 올리는 것으로 상승한다. 다단 공격 1단씩 판정한다. 회복 마법은 피할 수 없다. 최대 85%

 

카테고리 B (제한치 63%?)

최소 회피

콤보 효과, 회피 쿠키 등의 아이템과 섀도우 무빙 등의 스킬로 상승한다.

다단 공격 1단에서 판정 후, 일반 회피로 판정, 회복 마법과 일부 버프도 회피한다

 

최소 회피 공식 (중복 적용 불가)

콤보 최소 50% 상세한 계산식 : (15 + MR/15 + AGI/7.5)%

콤보 최대 75% 상세한 계산식 : (40 + MR/15 + AGI/7.5)% 63% 상세한 계산식 : (42 + MR/15 + AGI/8)%

 

클로에 테일윈드 10%
나야트레이 엽 10%
밀라 ⓟ아크로바틱
 최소 회피율 10% 

로아미니 ⓟ바흐람 최소 회피율 10%

벤야 소울 게이트 30%, ⓟ이상한 유연함 5%

이자크 위빙 최소 회피율 50%

 

최소 명중률, 최소 회피율, 최대 회피율
명중률/회피율의 상한과 하한은 변동합니다.
"최대 명중률"이라는 표기는 없지만 기본값은 100%, 하한은 50%, 상한은 100%입니다.
"최소 명중률"이 음수가 되면 "최대 명중률"이 감소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기본값 하한 상한
최소 명중률 15 -50 50
최소 회피율 0 0 50
최대 회피율 85 50 100

단위: [%] * 게임 내 표기가 최소 명중률 + X%이고 Ctrl 키를 눌러도 상세 정보가 표시되지 않으면 P+X를 적중합니다. *1
* 최소 회피율의 증가는 일부 몬스터로부터 받는 공격에는 효과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2

 

손 부가옵션 최대 회피율이 3 증가 (P창 97 + 3 ≠ 100)

 

최대 회피 100%
아나이스 ⓟ생기의 축적 특화
막시민 드렁큰 슬립
나야트레이 연막
이자크 에너지 필드 마스터리
란지에 기동
로아미니 도주
완전 회피의 물약 *사용 불가?
시오칸 아티팩트 스노우 토파즈 피격시 1초
시오칸 아티팩트 젬스톤 오브 엘카난 피격시 3초

 

고정 회피 *고정 회피는 일반 회피 계산 후(상한/하한 적용 후) 일반 회피 확률에 가산된다.

http://cafe.daum.net/MagicWeaver/OCDU/8498

P창 표시 X

 

http://tales.nexon.com/News/Update/298

 슈츠 세트 효과가 회피율 증가에서 고정 회피로 변경됩니다.

- 헬리아 블러드, 엔키라, 엔키라 칼라그, 인퍼널 슈츠 세트 효과 수치가 조정됩니다. (고정 회피 30 추가)

275 레벨 이상 랜덤옵션이 추가됩니다.

 * 슈츠: 고정 회피 5~10

 * 밴드: 고정 회피 3~5

슈츠 밴드 세트 옵션, 랜덤옵션 고정 회피 45

 

유저 회피 공식

물리 회피치 = int[(AGI+회보합)*1.2 + DEF*0.25] + int[{민보합+(STAB-HACK)/100}/7] + 추가회피치

마법 회피치 = int[(AGI+회보합)*1.2 + MR*0.3] + int[(민보합+INT/100)/7] + 추가 회피치

 

정령의 신전 어려움 스탯

S650, H650, I650, F550, M550, X440, A300

정령이 신전 어려움 회피치 (복합)

(어질 + 회피 보정) x 1.2 + (디펜 x 0.25) + (엠알 x 0.05) + (민첩 보정/7) = 569 (100% 기준 669?)

복합 공격은 정령의 신전 이후 대부분의 몬스터 공격타입이다

복합 공격은 물방 마방 전부 영향을 받지만 명중과 공격타입은 물리 판정을 가지고 있다

 

복합 회피 공식

(어질 + 회피 보정) x 1.2 + (디펜 x 0.25) + (엠알 x 0.05) + (민첩 보정/7) 

= ? + 100  몬스터 덱스 + 몬스터 별 스킬 명중 100

 

P창 참고 X

직접 몬스터 스탯 및 몬스터별 명중을 체크해서 복합 회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