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https://tales.nexon.com/News/Update/441
https://tales.nexon.com/News/Update/443
20.12.08 비아누의 인크립트 추가
초기 테스트 서버 및 정식 서버 0.01~0.02% 예상 (0.01% 노패널티 강화권)
https://gall.dcinside.com/m/talesweaverm/34468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talesweaverm&no=34468
21.03.20 인크 관련 일텔발 찌라시
로드 5%
가호 10%
축복 20%
왕실 30%
비아누 0.01%
모든 인크 인챈트,인크횟수,합성횟수 영향 받음
인챈트+인크횟수+합성횟수인지 아니면 개별 가장 높은 수치 영향인지는 모름
한국클라 8.08 기준
비아누 제외 확률 일본 키트 년점 확정 인크로 나옴
횟수 영향 강화탭 이전 존재 https://tales.nexon.com/News/DevNote/89
이후에도 존재?
https://talesweaver.nexon.co.jp/notice/newest.aspx?no=150235&p=22%EF%BB%BF
21.03.22 일본 비아누의 인크립트 업데이트전 생방송
유저 확률 질문 이후 영상 삭제 및 사과
https://twitter.com/yamahiro_shi/status/1437786088257560581
21.09.14 헛소문?
누계 비아누 성공 횟수 100회는 넘었을까
한가지 말할 수 있는 것은 인크리의 횟수에 따라 성공 확률이 바뀐다는 전설은 헛소문
100번이상 비아누, 평균 7토륨으로 1회 성공 (일본 토륨주괴 5,000,000,000)
https://twitter.com/TW_jigu/status/1520255412905594881?cxt=HHwWgsDS4cmPhJkqAAAA
22.04.30 상관이 있다?
아직도 한국, 일본 양쪽다 ing0.01%에 횟수는 상관 없음이 더 설득력이 있다
https://twitter.com/Rickeyxxx_tw/status/1663394195422474240?cxt=HHwWgMDTuaWNyJUuAAAA
23.05.30 소문대로?
비아누 확률
인크수 11에서 떨어진다는
소문이 있어서
검증해 본 결과
소문대로였습니다
+
양면무기라든지 양면에페라든지 단면화력갑옷이라든지 만들어서 전부 데이터를 땄지만 분명히 성공률이 떨어집니다.
아퀼5부위 이런건 처음부터 평균 6토륨 정도인데
효과나 무기는
7회 정도까지 평균 토륨3
13회 정도까지 평균 8~15토륨
그 이후로 평균 20~30 토륨 정도의 인상입니다.
https://twitter.com/TW_jigu/status/1705197230314172533
23.09.22 확률?
400효과 완성했지만 지옥을 봤다
성공률은
1~8 : 2000분의 1
9~12 : 4000분의 1
13~16 : 8000분의 1
17~ : 10000분의 1 이하
이 정도인 것 같다
23.12.24
비아누 인크립트 총 38만 회분의 데이터
초기 0.01% 이후 변동 시드 따라? 메이플 보보보? + 데모닉 처럼?
24.03.21 오피셜